본문 바로가기
방문체험학습/자연체험교실

미니식물 정원만들기 방문체험학습-체험학습,체험,어린이체험

by 열린체험터 2011. 3. 24.

 

"체험,체험학습,어린이체험학습, 체험교실,대집회활동,학교로가는체험학습,출장체험학습,방문체험학습, 문화교실,놀토체험학습,방과후학교 특기적성프로그램,어린이체험,현장학습,체험장,컵스카웃단체체험학습, 아람단체험학습,다문화가정체험학습,복지관체험학습,청소년수련관 방과후 아카데미,열린체험터"

 

열린체험터는 최근의 신종플루와 구제병 등의 각종 질병으로 학교단체의 야외 체험학습 진행이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학교로 찾아가는 열린체험교실(방문체험학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교의 청소년단체(컵스카트,걸스카우트,아람단등)에서 년 2-3회 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학생들이 학원을 다니는 상황과 야외활동의 안전문제등으로 현장체험학습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각학교의 교육복지실의 체험교실, 각 지자체의 복지관,수련관의 놀토체험교실, 보습학원, 체육관에서의 놀토 체험학습, 지자체의 청소년 기후변화 체험교실, 다문화 가정 지원 센터 문화체험교실, 지역축제 체험부스, 기업체 야유회 체험코너, 백화점 문화센터에서의 체험교실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체험학습은 방문하여 진행한다는 단순한 의미가 아닌 실내에서 이론과 실습이 조화롭게 운영되며, 밖에 나가지 않아도 교육적 체험학습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체험학습이 되도록 학교에 체험학습전문 강사들을 파견하여 강의 및 체험진행.

- 프로그램 구성은 전문 강사들이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이론교육, 만들기 체험교실, 작품발표 및 체험학습 보고서 순으로 구성.

- 우리의 청소년들이 창의력 개발을 목표로 새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서 대입 입학 사정관제도의 시행에 따른 특기적성 창의 프로그램으로 구성.

 

* 대 상: 초등학교 컵스카웃, 걸스카웃, 아람단, 해양소년단, RCY 등 학교청소년단체 체험교실/복지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지역아동센터 등 문화체험교실/초등보습학원,태권도장, 검도장, 합기도장 등 놀토체험교실.

 

 

* 위탁대상: 투자복지우선지역선정 초,중 교육복지실 체험교실/지자체 관내 초교 청소년 기후변화 환경체험교실/지자체 다문화가정지원센터 다문화 체험교실/지역축제, 기업체 야유회, 운동회, 사생대회 등의 체험코너 위탁운영/백화점, 문화센터 체험교실 위탁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위탁 진행가능.

 

 

* 장 소: 교실, 강당, 과학실, 다목적실, 학원 교실, 강의실, 체육관 등 30-40명이 동시 수업 가능한 실내공간.

 

 

* 인원별체험비: 30명미만단체는 추가요금 3,000원 추가됩니다. / 20명 미만 단체는 5,000원 추가됩니다.

 

 

* 강사배정: 체험학습 전문강사 1인당 1학급 강의(30-40명선)

 

 

* 이론 교육: 프로그램별로 차이가 있으나 파워포인트 이론교육 자료로 모니터 화상수업

                    (컴퓨터,TV필요)

 

 

* 체험시간: 체험시간은 선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체험소요시간" 대체로60분- 90분 전후.

 

 

* 계 약: 체험학습 강사 확인서 및 구비서류 완비- 행사전 또는 행사당일 서류 제출.

 

 

* 결 재: 결재는 행사후 결제이며 조달청 전자결재, 카드결재, 계산서 발행결제등등 가능합니다.

 

- 학교를 제외한 기관(수련관,복지관, 센터, 지자체, 기획사, 이벤트사)는 부가세 별도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www.chehum.net 에서 확인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열린체험터 | 최희영 | 경기도 용인시 포곡읍 포곡로285번길4 장석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2-19646 | TEL : 02-2202-1001 | Mail : chehum12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